기리니의 캐나다 일상

홈스테이 선물 본문

유용한 정보

홈스테이 선물

기리니 가영 2015. 5. 3. 11:33


작년 6월 22일날 찍은 창밖풍경..... 방충망에다 대고 찍었는데 나쁘지 않은듯!


홈스테이 선물

도데체 무슨 선물을 들고 가야 할까요...

고민 많이 하시는 분들을 위한 팁!!


뭘 들고가죠??


제가 경험한 기준에서 말씀드릴께요!!

그냥 잘 생각 해 보시고ㅎㅎ (선물은 여자분을 공략하는게 가장 좋은 것 같아욬ㅋ)


(집에 애들이 있는 경우나 같이 살게되는 다른 외국인 친구가 있으면!)

1. 한국을 표현할 수 있는 인형! 이 가장 좋은것 같아요! 전에 멕시코 친구가 전통의상을 입은 인형을 보자마자 주었는데 그 인형을 볼때마다 친구가 생각나고 오래 간직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ㅎㅎ


2. 국화차: 유럽에서 많이 마시는 카모마일 맛과 비슷해요! 국화차 꽃 그대로 말려진 걸 선물하신다면... 유리 찻잔에 넣으면 엄청 이쁜.....ㅎㅎ


3. 유자차: 이걸 선물하는 사람은 별로 없을거에요 ㅋㅋ 전 이 유자차를 생신때 드렸다갘ㅋㅋㅋㅋㅋ 물에 타 드시곤 감기약 맛이 난다며 ㅠㅠ 빵에 발라드시더니 마멀레이드 맛이 난다고 좋아하셨던 눈물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 to the 물


4. 한국을 표현하는 냉장고 자석: 진짜 무난한 선물!!


5. 한국을 표현하는 액자: 여기 사람들 액자 엄청 많이 써요!! 사진도 많이 찍구,,,ㅎㅎ 아마 그 액자에는 님과 홈스테이 가족 사진이 들어가겠죠??


6. 보석함?: 전 이번에 장신구를 좋아하시는 아주머니를 위해 9월학기에 다시 돌아온다면 작고 많이 비싸지 않는 작은 자개장 보석함을 들고 가려고 해요 ㅋㅋ




많은 한국인들이 들고가지만 필자가 추천하지 않는 선물


1. 홍삼: 이 제품은 뭐라고 단정짓기가 어려워요. 홍삼은 싫어하는사람은 많이 싫어하고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제품이라... 전에 아빠께서 여기 한번 들리셨는데 홍삼 사오지 말라고 했는데 홍삼을 또 사오시는바람에 집에 홍삼이 거의 3통이나 있어요 ㅠㅠ 전 홍삼 체질이 아니라 안마시는데.... 손님들 오실때 항상 홈스테이 아줌마께서 내어 놓으셔서.. 나쁘지 않은 선물인데 만약 그곳에 많은 한국인들이 다녀갔다면 홍삼이 많겠죠?ㅋㅋ


2. 김: 제 홈스테이 아줌마나 친구들은 다 김을 이상한 식품으로 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인과 같이 있으신다면 상관 없지만 캐네디언이나 음... ㅋㅋ



그리고 약간의 팁!!

선물은... 너무 비싸지 않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받는사람이 부담스러워 하지 않게...
그러면서도 약간 유니크한 ㅋㅋㅋ 것이 좋아요!!

누구누구한테 까지 주어야 하는지 또 궁금하실 수도 있을 텐데요... 홈스테이 친척까지 신경쓰시지는 마시구 아이들이 있으면 아이들은 꼭 하나하나 챙겨 주셔야 싸움이 나지 않는다는점~~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끝!! 다음주에 유닛테스트 3개와 음악 콘서트가 있는데 ㅠㅠ 으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