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리니의 캐나다 일상

자취요리/유학생 요리_새송이 버섯 구이 본문

요리/자취요리/유학생 요리

자취요리/유학생 요리_새송이 버섯 구이

기리니 가영 2015. 3. 4. 13:06

점심으로 고추장 불고기 볶음을 먹고, 저녁으론 오늘 산 새송이 버섯을 구워 먹었지요 ㅋㅋㅋㅋ

홈스테이 아줌마는 냉동 라자냐 드시던데...

몸에 안좋은것 먹기가 그래서 몇일 전 엄마께서,

"돈이 들더라도 몸에 좋은것을 해 먹어라"

라고 하시길래 오늘 3만원치 장을 봐 왔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uperstore 에 한국 새송이 버섯을 파는 지 1년만에 알았네요.. 누가 좀 얘기 해주지!!!!!


그리하여..


새송이 버섯 구이



홈스테이 아줌마께서 지하실에 런닝머신 위에서 운동 하시는 동안 빠르게 진행 해 봅시다ㅋㅋㅋ




재료: 참기름, 새송이버섯, 소금, 칼, 도마...




그리고 후라이펜과 뒤집개!!(나무 젓가락도 나쁘지 않아용)




버섯을 꺼내서! 꼭다리 부분을 잘라줍시다




지직!(버섯 자를 때 나는 소리)




버섯은 흐르는 물에 약 10초간 씻어주시고~




(새끼)아기손가락 두께만큼 썰어주세요!! 

너무 얇게 썰면 버섯이 줄어들기 때문에 씹는 맛이? 좀 떨어져요 ㅋㅋ




기름을 두른 후라이팬에 중불로구워줍시다!!


코팅된 후라이팬은 궁중팬 밖에 없어서...ㅠㅠ 

나중에 홈스테이 아줌마가 한소리 하심ㅋㅋㅋㅋㅋ 넓은팬에 한번에 안굽는다곸ㅋㅋㅋ


그럼



버섯이 익는동안 초스피드로 기름장을 만들어 봅시다

기름을 빠르게 적당히 부어줍시다!




소금을

소금을

소금을

...

잘 넣읍시다!! 그냥 막! 맛있을 정도로! 적당히



그리고 나면 버섯이 !

노릇 노릇하게 변해 있습니다!!!!!!!!(츄릅)



홈스테이 아줌마가 안볼때 빨리빨리 찍다가 막샷은 아줌마가 라자냐를 드시는 바람에 이쁘게 못찍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파는 엄마랑 통화하다가 

"버섯 꾸워 먹으려고?? 그럼 양파랑 감자도 구워야지"

라고 하셨으나

감자는 귀찮고 양파 껍질 벗겨놓은 것이 있길래...

그냥 그거 갑자기? 구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에 삼겹살만 있으면 진짜 좋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기에 콜라랑 사이다 섞은??? 거 ㅋㅋㅋㅋㅋㅋ ㅠㅠ


그럼 전 밀린 수학숙제와 내일 물리퀴즈 공부와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가겠습니당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