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리니의 캐나다 일상

자취요리/유학생 요리_소고기 간장볶음 본문

요리/자취요리/유학생 요리

자취요리/유학생 요리_소고기 간장볶음

기리니 가영 2015. 3. 4. 12:24

오늘 포스팅 3개 할 것 같은 기분이 드는건 사실입니다.......ㅋㅋㅋㅋㅋ


앞 글을 보고 오셨다면 아시겠지만 아직 저에게는 남은 분쇄된 소고기 400그램 정도가 있습니다ㅋㅋㅋㅋㅋ

그럼 그 남은 소고기도 써야되겠죵????

그리하여 이름 지어진,


소고기 간장볶음!!


재료: 참기름, 물엿, 후추, 간장, 다진 쇠고기, 양파1/2, 칼, 도마, 후라이펜, 볶을 주걱

(사진상엔 없지만... 재료는 ㅋㅋ)




참기름 1숟, 간장 3숟, 물엿 1숟, 후추는 후추후추



...를 넣고 쪼물딱 쪼물딱 섞어줍시다!!



손빠닥 만한 크기의 양파 반개를 준비합시다



눈물이 나오기 전에 빠르게 다져줍시다



식용유를 두르고, 양파를 넣어 볶읍시다



약간의 아삭한? 식감을 위해! 약간 덜익은? 상태가 될 때까지 볶아줍시다



고기를 넣고!



육즙이 보이시나여....ㄷㄷㄷㄷㄷㄷㄷ




기가 막히게 맛있어요 ㅋㅋㅋㅋ



지퍼팩에 나누어서 전 얼려뒀다가 나중에 밥 야채 좀 볶아서 밥 비벼먹을꺼에요 ㅋㅋㅋㅋ

아까 고추장 불고기 볶음을 많이 먹어서 배부름 ㅇㅇ


내일 아침에 저거 먹고 내일 점심엔 소고기 고추장 볶음에 밥 비벼가면 딱!!



소고기 고추장 볶음 만드는 법 보러가기

http://giriniyoung.tistory.com/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