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리니의 캐나다 일상

Kildonan east collegiate 캐나다 고등학교, 위니펙 본문

학교생활

Kildonan east collegiate 캐나다 고등학교, 위니펙

기리니 가영 2015. 2. 28. 09:42

오늘도 늦게 일어나서 1교시 수업 5분 지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실에 들어가면 음악쌤이 항상 웃는 얼굴로 "Hi Ga-young!" ㅋㅋㅋㅋ

그럼 뻘쥼해서 (아직 사람보고 웃어주는 것에 적응이 덜됐) 걍 웃으면서 Hi Ms.Isaac....


오늘 맥 컴퓨터 음악 만드는데 사용을 했는데 사진을 못찍었다. 음악쌤한테 드박으로 보냈으니 나중에 받아오면 될듯.. 저번시간에 결석 하는바람에 난 음악 만드는데 하루밖에 못해서 미완성이지만... 나중에 올리겠음 ㅋㅋㅋㅋ

다음주 월요일에 선생님과 트럼펫을!! 불어보기로 했다는... 새로운 악기 하고싶다니까 Day1 일교시에 오랰ㅋㅋㅋㅋㅋㅋ

오늘 금요일이라 학교갈때 카메라 들고 가서 학교 외관을 찍어봤음 ㅋㅋㅋㅋ 아직 추워서 더 돌아다니는건 포기함... 친구가 귀에 동상이 걸려서 붕대를 감고 왔기에... 피부가 밖에 10분 이상 노출되면 동 tothe 상 당첨!! 

손을 떠는 바람에 좀 흐릿하게 나왔지만...?? 우리나라 처럼 국기가 있음 ㅋㅋ 그리고 앞에는 전광판인데 시간, 온도, 당일의 스케쥴을 알려주는.. 역할을 함. 올해는 눈이 마니토바 주로 넘어오기 전에 Alberta 에서 다 내려버리는 바람에 많이 안왔음... 또 많이 녹았다 얼었다 하는 바람에..ㅋㅋㅋㅋㅋㅋㅋ 눈은 뭉쳐지지 않음! 젠장..


우리학교ㅋㅋ collegiate하면 대학?을 떠올리는 사람이 많은데 high school과 collegiate로 나뉨.. collegiate는 안에 기술을 배울 수도 있고 수업이 다양하고 많음. 그러나 high school 은 조금 더 걍 공부로 대학갈 애들이 가는곳. 수준은 다 비슷비슷함 ㅋ


나의 그림자가 보이지만.. 난 저 자전거를 찍을랬는데 ㅠㅠ 저거 눈에 파뭍힌거임.. 



분명히 폰카로 찍었는데 어디있는지 몰라서 예전에 네이버 뿜에 올렸다가 뭍힌 사진 재 다운로드해서 가져옴...... ㅋㅋㅋㅋㅋ 저 자전거 주인은 누군지.. 불쌍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 첫 포스팅은? 끝인가......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을 준 구린컴퓨터 에게 감사를 표함 ㅋㅋ 컴퓨터 부품? 이런거 보는거나 기계쪽 관심 많은 사람은 들어가 보는것 추천 ㅋㅋ 진짜 재미있는 블로그임! http://oogunda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