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리니의 캐나다 일상

강에 놀러갔다 왔습니다!! 본문

방과 후에

강에 놀러갔다 왔습니다!!

기리니 가영 2016. 6. 13. 09:47

거의 일년만에 다시 돌아왔습..

고삼이 고삼인지라 공부도 해야하겠고...

지금 EXAM 이 9일 남았고 졸업이 17일 남았습니다 ㅋㅋㅋ

대학은 이미 합격하고 장학금도 받고.. 욜ㅎ 행복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본론으로 돌아가서.. 

네! 이번에 홈스테이를 바꿨는데요 그 이유인 즉슨 2016 년을 같이 보낸 제가 친하게 지내던 친구가 

다시 멕시코로 돌아가고, 새로운 16살짜리 애기가 왔는데 


발. 암. 물. 질


덩어리 였습니다. 정말 재미있었죠 함께하는동안 ㅋㅋㅋ


졸업을 2달 남겨둔 상황에서 옮겼습니다! 너무 행복해요 ㅠㅠㅠ

진짜 아침밥에 빨래에 청소까지 정말... 저녁도 꼬박꼬박 나오고.. 학교 오고가고 차까지 태워다 주시는..

정말 천사분들을 만났습니다!! 게다가 가족들의 성격들 또한 대박 ㄷㄷ 존좋!! 

(가족중에 18살짜리 남자애가 애니와 하츠네 미쿠를 그렇게 좋아한다는.. 쿨럭)

가족 구성원을 소개해 드리겠음!

아저씨 아줌마 Ben 과 Jack, 그리고 나 ㅋㅋㅋ 










에... (저 위의 잡다한 말은 집어치우고) 강에 갑시다!!

(저저번주에 다녀온 사진들임 ㅋㅋ 이유는 금요일부터 오늘까지 딱히 찍은 사진들이... 음슴)




이것이 강 사진인데...(왤케 못나왔냐 ㄷㄷ) Winnipeg Lake










한개 더 투척을 하도록 하죠 ㅋㅋ


뭔가 필터 적용을 했어야 하는듯한... 이 느낌은....


.

.

.

.

.




Quads! 저때 사륜 구동을 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으나 (한국사는)아빠의 반대로 저날에는 못탐ㅠㅠ

그래서... 잉 사진만 찍었다는!



(잘갔다 오그라잉!! Ben & Jack)



저...기 멀리 떨어져 가는 ...ㅋㅋㅋㅋㅋ 홈스테이 아저씨ㅋㅋ


어제는 아저씨 뒤에 타고 갔다왔음!! 사진이 없지만.. 존잼!! 

먼지가 많아서 머리카락이 볏집 자루 만지는 듯한 느낌이 났음 ㅋㅋㅋ






저 두 애들이 사륜구동을 타고 놀동안, 옆 트레일러에 있는 친구와 함께 민들레로 왕관을 만들고 놀았음

(내 얼굴은 햄버거로 가려주는 센스 )









친구랑 놀다보니 저~~기서 다시 돌아오는 애들 ㅋㅋㅋ




그리고 사진이 없다 ㅋㅋㅋㅋ

아래는 어제 찍은사진들!

아이스크림 사러 갔다가 찍은건데

Ben 이랑 나는 아파서 못먹음 ㅋㅋㅋㅋㅋ (서럽서럽)





이 두 사진들은 어제 찍었는데.. 갤놑3 카메라가 똥이라 사진이 이쁘게 안나옴 ㅠㅠ

되게 밝고 하늘은 무지갯빛 에다 강은 반짝이는... 잔디는 초록초록한 그런 배경이였으나

똥망 ㅋㅋㅋㅋㅋㅋ 젠장




다른 님들은 어떻게 블로그에 사진을 올리길래 겁나 이쁜데

왜 내가하면 꼭 망하는지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ㅋ

잇힝@@






오늘 (일요일)

비도 오고 솔찍히 나랑 Ben 이랑 몸이 안좋아서 (사실 둘다 금요일에 학교 조퇴하고 집에 같이옴 ㅋㅋㅋㅋ)

그냥 빨리 집에 가기로 결정!! 


난 목요일부터 몸이 안좋았었는데 그게 Jack 이랑 아저씨한테 바이러스를 전파하고 (그 둘은 당일날 괜찮아짐)

금요일에는 Ben 이 감기에 걸리고

토요일에는 Ben이 감기+ 내가 가진 바이러스에 감염되서 (진짜 아파보임 ㅠㅠ)

애 진짜 기침하고 막.. 아 안쓰러워 죽는줄 ㅠ(지금도 윗층에서 기침하는 소리들림 ㄷㄷ)




그리고 지금,

나는 약간의 감기기운이 있지만 내일 학교는 갈 거고 

(목요일 물리 시험 있었는데 아파서 학교 안가고 금요일은 조퇴했기 때문에 내일 꼭 가야함 ㅋㅋㅋㅋ)

Ben 은 왠지 못갈것 같고

Jack은 머리아프다고 하고 (내생각은 비디오게임을 너무 많이 해서 그런것 같음)

아줌마는 목이 약간 따갑다고 함...


결론은 아저씨만 멀쩡한데

아... 뭔가 내가 빚어낸 참사같음

엉엉


그럼 나는 물리 시험 공부하러...20000